인공지능 로봇 농업을 위한 – 오토팜™

인류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변화가 다가오고 있습니다. 인공지능의 진화, 정보의 빅데이터화 우리가 꼭 지나쳐가야하는 그리고 꼭 이끌어 나가야하는 필연이 되었습니다. 이제 학교, 도시, 농촌 어디에서나 인공지능 로봇과 빅데이터에 기반한 4차산업혁명을 경험하세요!

4차산업혁명 인공지능 로봇 농업 교육 - 오토팜

학교에서 교육에 활용

오토팜™은 4차산업혁명의 기본인 인공지능과 빅데이터에 대한 기본 개념을 학교에서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원격으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원격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. 또한, 오토팜™의 실제 체험과 4차산업혁명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바쁜 도시에서 사용

오토팜™은 농촌은 물론, 바쁜 도시민을 위해 자신이 재배하고자 하는 녹색식물, 채소, 과일 등을 별도의 관리없이 재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
식물의 파종에서 물주기, 토양의 성분 분석까지 인공지능 농업 로봇이 알아서 감시하고 관리해드립니다. 물론, 여행 중에도 로봇은 작물을 키웁니다.

오토팜 - 인공지능 도시 농업, 4차산업혁명 교육 서비스
4차산업혁명 인공지능 로봇 농업 교육 - 오토팜

원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제어

오토팜™은 원격 제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. 클라우드 시스템에 접속하여 작물을 파종할 수 있으며, 물주기, 토양의 산도(pH) 측정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를 위해 IoT 센서 등 연동 가능한 오토팜™ 하드웨어 콘트롤러 모듈을 탑재하였습니다.

카메라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작물의 성장 상황을 실시간 이미지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여행 중, 출장 중에도 모든 작물의 생육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오토팜™은 원격 제어 시스템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!

오토팜 원격제어 시스템

다양한 식물 재배 정보에 대한 빅데이터

오토팜™은 다양한 식물의 재배 환경에 대한 빅데이터를 관리, 제공하고 있습니다. 특정 식물들은 파종시 일정한 간격을 유지해야한다거나, 물주기의 횟수나 양을 조절해야할 수도 있습니다.

잎채소의 경우 잎이 넓어 좀 더 성글게 심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. 이런 모든 식물 재배에 필요한 중요 데이터를 제공하여 인공지능 로봇에 의해 작물이 재배됩니다.

4차산업혁명 인공지능 로봇 농업 교육 - 오토팜

지구 온난화와 지구 환경 오염, 그리고 식량 문제에 우리는 자유롭지 못합니다. 도시의 대기질 문제와 농촌 인구의 노령화,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식량 문제! 농업회사법인 (주)루이팜™은 오토팜™을 통하여 인류의 사회문제를 해결해나가고 있습니다.